느긋하게 일어나서 출근도 안하고
가끔 일한다고는 하는데 평일에도 잘 놀러다니고
근데 굿즈 나오는거 다 사고 앨범도 많이 사고 팝업이랑 콘서트 전부 다 다니면?
팬싸는 안가는 사람이긴 한데ㅇㅇㅇ 저거만 해도 돈 많은가보다 싶어?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놀면서 덕질하고싶다..
|
느긋하게 일어나서 출근도 안하고 가끔 일한다고는 하는데 평일에도 잘 놀러다니고 근데 굿즈 나오는거 다 사고 앨범도 많이 사고 팝업이랑 콘서트 전부 다 다니면? 팬싸는 안가는 사람이긴 한데ㅇㅇㅇ 저거만 해도 돈 많은가보다 싶어?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놀면서 덕질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