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더 죽어야 되나? 요즘엔 계정 구분도 안 하니까 거르기 개힘드네...
더 죽어야 되나? 요즘엔 계정 구분도 안 하니까 거르기 개힘드네...
나도 첨엔 존중했음. 워낙 하는 사람이 많고, 돌판에서 당연한 존재 취급 받으니까.. 알페스 계정이어도 걍 멤버 캐해글 정도는 나도 재밌게 본 적 많아..
근데 몇몇이 캐해도 이상하게 하면서 막 싸워대고 서로 지들은 아무 문제 없는 척 뻔뻔하게 구는 거 자꾸 눈에 보이니까 좀 지친다ㅋㅋ 말이 몇몇이지 너무 많아... 양지에서도 나대는 게 제일 어이없고, 걍 알페스 문화가 아예 사라졌으면 좋겠을 정도야. 상식적으로 이상한 건 맞잖아. 워낙 오래 됐고 너무 많이들 해서 문제 삼지 않는 것 뿐이지. 눈치껏 조용히라도 했으면ㅜㅜ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