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뭐 노오력으로 이겨낼수있는 그런것도 아니거든...오히려 신경쓸수록 더 심해짐
내가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 연예인들 다른 걱정은 안돼도 저걸로 감정이입하게 됨ㅋㅋㅋㅋ큐
실제로 어떤 연예인은 그래서 촬영할때 소화 잘되는 죽만 먹는다는데ㅠㅠ
|
이건 뭐 노오력으로 이겨낼수있는 그런것도 아니거든...오히려 신경쓸수록 더 심해짐 내가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 연예인들 다른 걱정은 안돼도 저걸로 감정이입하게 됨ㅋㅋㅋㅋ큐 실제로 어떤 연예인은 그래서 촬영할때 소화 잘되는 죽만 먹는다는데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