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일본 욕하면 갑자기 중뽕이 되는게 웃김 아니 일본도 싫고 중국도 싫을수도 있잖아 그리고 왜 일본은 싫어하면 안되는거임? 한국은 엄연히 피해국인데 자꾸 뭐 한미일한미일 중얼중얼 거리고 일본 싫은소리는 1도 못참는게 요즘 애들 특인듯
대표 사진
익인1
리봑스쿨키즈라서 그런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극우 세뇌당해서 그래 이런글 쓰면 또 너 중국인이냐며 핑핑이 욕해보라고 사상검증하러 몰려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솔직히 요즘은 중국보다 일본 더 싫어하는 사람이 신기하긴해서 그런 심리로 중뽕이라 하는거 아닐까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가 신기하지 우리나라 역사만 봐도 왜 더 싫은지 알지 않나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난 현재로써는 중국이 훨씬 싫음 현재진행형으로 우리한테 피해끼쳐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이 어딜 더 싫어하는 건 뭐 내 알 바가 아니고 애초에 일본을 싫어한다 = 중뽕 이 논리가 이상하다는 말인데 요즘은 일본 더 싫어하는 사람이 더 신기해서 그런 심리로 중뽕은 무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내 추측이었음 뭔가 나도 중국한테 데이기 전에는 일본 엄청 싫어하고 중국도 일본한테 당한 역사가 있으니까 중국한테 동질감?도 느끼고 그랬었거든 근데 몇년전부터 중국이 우리나라에 하는짓에 당하다보니까 중국이 일본보다 압도적으로 싫어져버렸는데 아직까지도 일본이 더 싫다는 사람들이 신기하긴해서..ㅋㅋ물론 그렇다고 중뽕이라고 하는게 무논리긴한데 저런 마음에서 흑백논리로 가버린게 아닌가 싶단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에 누구를 딱히 더 싫어한단 얘기 없는데? 둘 다 싫단거지 애초에 한쪽 싫어하면 한쪽은 무조건 좋아할거란 흑백논리부터가 일차원적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맞지 나도 그렇게 생각함 왠지 저런 마음으로 흑백논리하는것 같당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댓들 보면 정치병자들이 너무 많다는걸 알수있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지금 6위래 32강경우의수
15:11 l 조회 1
하 진짜 리쿠 시온 제발 저에게 주셍ㅎ
15:11 l 조회 1
이분 뭔가 jyp 여돌상이셔
15:11 l 조회 1
최애 정병 누구 악개인지 아는데 최애 넴드는 그멤을 너무 좋아함
15:10 l 조회 6
이임생 황선홍 김도훈 홍명보 이민성 김병지 ㄹㅇ 1998년 라인업인데
15:10 l 조회 22
위버스 폼림 무조건 붙여주는 대리도 있어..?
15:10 l 조회 5
클린스만 때랑 똑같네 무조건 선수탓2
15:09 l 조회 12
홍명보 지겠다는 말을 구구절절하네
15:08 l 조회 11
GV 영화끝나고 들오가도돼? 2
15:08 l 조회 13
32강 광탈했을 때 홍명보 발언 대충 이럴 듯2
15:08 l 조회 43
축협❤명보 서사 이걸로 파악완
15:08 l 조회 23
아 성찬 유혈엔딩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초일듯3
15:07 l 조회 58
빅뱅콘서트 친구가 잡아줬는데14
15:06 l 조회 56
다이소 변환젠더는 음질 안좋아??1
15:06 l 조회 20
국민들이 단체고소하고싶을텐데
15:04 l 조회 36
너네는 처음으로 본 월드컵이 언제임?13
15:04 l 조회 51
오 담주도 핌릿캣 엠카 1위 후보네5
15:03 l 조회 121
감독 장항준으로 바꾸라는거 개웃김3
15:03 l 조회 98
옌스는 투입되자마자 열심히 뛰었지않아?3
15:03 l 조회 64
갑자기 2008년 친선경기 때 생각난다4
15:02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