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욕하면 갑자기 중뽕이 되는게 웃김 아니 일본도 싫고 중국도 싫을수도 있잖아 그리고 왜 일본은 싫어하면 안되는거임? 한국은 엄연히 피해국인데 자꾸 뭐 한미일한미일 중얼중얼 거리고 일본 싫은소리는 1도 못참는게 요즘 애들 특인듯
|
일본 욕하면 갑자기 중뽕이 되는게 웃김 아니 일본도 싫고 중국도 싫을수도 있잖아 그리고 왜 일본은 싫어하면 안되는거임? 한국은 엄연히 피해국인데 자꾸 뭐 한미일한미일 중얼중얼 거리고 일본 싫은소리는 1도 못참는게 요즘 애들 특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