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2
중소긴해;
근데 외국계 회사라 엄청 프리해
복장도 프리하고~~~
9시까지면 팀장님도 9시에 도착하심
9-10시 업무준비하고
10시부터 일 시작하고
5시 업무종료하고 
5-6시 사이 업무 밀린거 하거나 할거없음 놀아
스포츠 브랜드라 그런가...?
사람들이 낯설어서 지원을 안하는듯 ㅠ
사실 나도 아무곳이다 다 넣다가 되서 다니긴 하지만
진짜 편하구 좋은데 ㅠㅠ
연봉이3000인게 가장 크다..
근데 2시간 정도 널널하게 일하고
점심시간 제외하면 하루에 5시간밖에 일안하는데
그정도면 괜찮지 않나?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연봉이큰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봉 많으면 다지원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긴해..근데 맘 편히 다니긴 좋지만..나도 연봉땜에 추천을 못함 지인들한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봉..나도 일하기 편한 곳 다니는데 월급 적으니까 힘들긴 해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엔 튀튀해야지ㅋㅋㅋ 버티고있자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기라도 가고싶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연봉좋은데 다니다가 그만큼 개힘들어서 걍 여기로 온건데 살것 같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내용을 공고에 쓸수도 없고 보통은 연봉보고 지원하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나 이렇게 프리한곳 처음 다녀봐서 여기저기 추천하고 싶지만 연봉땜시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러게 저렇게 세세하게 쓴게 여기 익들이 지원해줬으면 해서 쓴건가 싶음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가고싶다 거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가고싶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봉이 대략 얼마 정도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연봉 상관없으니까 내가 다니고 싶다ㅠㅠ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봉3000....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 한데 나 데려가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좋은건 지금 월드컵시즌이잖아 축구중계 볼수있음 글고 조기퇴근함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일 편한데 월급 최저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봉이.... 인상률이라도 높아야 할 듯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보다 나은데 우린 연봉 2800도 안 됨 회사는 진짜 좋음 복지도 좋고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봉 3천이면.. 세후 200 아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후220정도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교육대학원 곧 입학하는데(야간) 병행하고 싶다!! 서울권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 3천 기본이네 나 3년 일했는데 3천 받아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물가는 치솟는데 연봉이 낮으면 ....... 일이 편해도 실제로 먹고사는 문제에서 힘들긴해 ㅠ 차라리 일 좀하고 연봉 높은게 살기 편하잖아.......... 일단 자취하는사람들은 지원 절대 안할거고.... 캥거루족은 가능할수도..? 근데 저 연봉이면 아끼고 산다의 수준을 넘어서서 어느순간 사람이 궁상떨게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봉 ㄱㅊ한데..ㅜㅜ나는 2800도 안돼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려주면 회사 홍보라 알려주면 안됨
외부 친목이나 홍보 금지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역만 알려조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연봉 ㄱㅊ은데.. 나는 2730따리야..^^.. 300오르는게 어디임..푸하핰.......
올려준다는게 2900이던데 나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중소 3000도 안주는데 많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니고싶다 진짜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은데 내가 다닐래ㅜ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건 걍 다니기 편할뿐 모두에게 좋은회사인가..는 모르겠네. 원래 일많고 힘들면 그만큼 연봉이 높은거고 쓰니네 회사는 편하니깐 연봉 낮은것일뿐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디냐 진짜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이직생각있으면 경력쌓기 괜찮은곳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쎄..스포츠브랜드라 이쪽으로 일할거면 경력쌓기는 좋을듯? 나름 탑3안에 드는 브랜드이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워라밸 좋아 인간이라 너무 탐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제발 내가다닐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000이면 너무 적긴 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갈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갈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역이 어디야?~ 직무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디임 펑해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홍보라 알려주는거 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저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연봉 협상을 할 수만 있다면야 계속 고정이면 좀 그렇지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웃을일이 아닌데 2002년 월드컵이 전생같다는게 너무 웃김
15:13 l 조회 10
백현 뜬 사진1
15:12 l 조회 78 l 추천 1
빅뱅 일본콘 이거 어떻게 가는건데1
15:12 l 조회 14
찐친 걍 직장인인데 이연희 닮음
15:12 l 조회 12
은행 금고에 가짜돈 채우고 횡령했다는데 개웃기네 ㅠㅠㅠ9
15:11 l 조회 54
우리 지금 6위래 32강경우의수3
15:11 l 조회 85
하 진짜 리쿠 시온 제발 저에게 주세요
15:11 l 조회 28
이분 뭔가 jyp 여돌상이셔2
15:11 l 조회 20
최애 정병 누구 악개인지 아는데 최애 넴드는 그멤을 너무 좋아함1
15:10 l 조회 26
이임생 황선홍 김도훈 홍명보 이민성 김병지 ㄹㅇ 1998년 라인업인데
15:10 l 조회 58
위버스 폼림 무조건 붙여주는 대리도 있어..?4
15:10 l 조회 23
클린스만 때랑 똑같네 무조건 선수탓4
15:09 l 조회 26
홍명보 지겠다는 말을 구구절절하네
15:08 l 조회 18
GV 영화끝나고 들오가도돼? 2
15:08 l 조회 26
32강 광탈했을 때 홍명보 발언 대충 이럴 듯2
15:08 l 조회 93
축협❤명보 서사 이걸로 파악완
15:08 l 조회 40
아 성찬 유혈엔딩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초일듯4
15:07 l 조회 117
빅뱅콘서트 친구가 잡아줬는데18
15:06 l 조회 107
다이소 변환젠더는 음질 안좋아??1
15:06 l 조회 29
국민들이 단체고소하고싶을텐데
15:0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