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긴해;
근데 외국계 회사라 엄청 프리해
복장도 프리하고~~~
9시까지면 팀장님도 9시에 도착하심
9-10시 업무준비하고
10시부터 일 시작하고
5시 업무종료하고
5-6시 사이 업무 밀린거 하거나 할거없음 놀아
스포츠 브랜드라 그런가...?
사람들이 낯설어서 지원을 안하는듯 ㅠ
사실 나도 아무곳이다 다 넣다가 되서 다니긴 하지만
진짜 편하구 좋은데 ㅠㅠ
연봉이3000인게 가장 크다..
근데 2시간 정도 널널하게 일하고
점심시간 제외하면 하루에 5시간밖에 일안하는데
그정도면 괜찮지 않나?아닌가..

인스티즈앱
오은영 : "자위할땐 야동없이 자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