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위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
엘에이 갔으면 홈에서 경기하는거였다 막 이러는데 엘에이가 왜 홈임…?
대표 사진
익인1
거기에 한ㄱ국인 많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민들 많아서 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지교민들이 워낙 많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리아타운옆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손흥민도 엘에이 홈이라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인 많아서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쏘니가 la에서 뛰고있기도 하고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외에 교민 제일 많음 한국에서 가기도 쉬워서 비행기 타는 사람들 많았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LAFC팬들도 있을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인 많고 거기 붉은악마 응원단? 장난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성에 가면이라는 70년대 노래가 있을정도로 70년대부터 한국인 이민 많이가는 도시임 (나성=LA)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처음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교민들 엄청 기다렸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성이 la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시 외래어를 못쓰게 하는 심의 규정때문에 원래 LA에 가면이었는데 나성에 가면으로 바꿨대 LA를 나성으로 음차한 표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성에 한국교민들 많아서 ...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월드컵이고 뭐고 야구나 이겼으면 좋겠다
15:14 l 조회 1
웃을일이 아닌데 2002년 월드컵이 전생같다는게 너무 웃김
15:13 l 조회 11
백현 뜬 사진1
15:12 l 조회 84 l 추천 1
빅뱅 일본콘 이거 어떻게 가는건데1
15:12 l 조회 14
찐친 걍 직장인인데 이연희 닮음
15:12 l 조회 12
은행 금고에 가짜돈 채우고 횡령했다는데 개웃기네 ㅠㅠㅠ9
15:11 l 조회 55
우리 지금 6위래 32강경우의수3
15:11 l 조회 87
하 진짜 리쿠 시온 제발 저에게 주세요
15:11 l 조회 28
이분 뭔가 jyp 여돌상이셔2
15:11 l 조회 21
최애 정병 누구 악개인지 아는데 최애 넴드는 그멤을 너무 좋아함1
15:10 l 조회 27
이임생 황선홍 김도훈 홍명보 이민성 김병지 ㄹㅇ 1998년 라인업인데
15:10 l 조회 58
위버스 폼림 무조건 붙여주는 대리도 있어..?4
15:10 l 조회 23
클린스만 때랑 똑같네 무조건 선수탓4
15:09 l 조회 26
홍명보 지겠다는 말을 구구절절하네
15:08 l 조회 18
GV 영화끝나고 들오가도돼? 2
15:08 l 조회 27
32강 광탈했을 때 홍명보 발언 대충 이럴 듯2
15:08 l 조회 93
축협❤명보 서사 이걸로 파악완
15:08 l 조회 40
아 성찬 유혈엔딩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초일듯4
15:07 l 조회 119
빅뱅콘서트 친구가 잡아줬는데18
15:06 l 조회 109
다이소 변환젠더는 음질 안좋아??1
15:0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