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중소는 힘들어진지 오래됐고 대형도 하이브나 슴 아니면 뜨는거 힘들어보임 돌판도 갈수록 빈익빈 부익부 심해지는듯예전엔 중소에서 못뜨면 서바 나가면 가능성있었는데 이젠 그것도 힘들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