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좋아 ㅎㅎㅎ
물론 변방엔 악개도 아예 없을 순 없겠지만… 다들 진짜 최애가 먼저인게 느껴지고 어떨땐 안참고 우리도 난리 좀 쳤으면 하다가도 최애만 보고 간다 이런 기조인 것도 좋고… 그냥 너무 좋음 최애 닮아서 최애프들도 천사같음 난
|
진짜 너무 좋아 ㅎㅎㅎ 물론 변방엔 악개도 아예 없을 순 없겠지만… 다들 진짜 최애가 먼저인게 느껴지고 어떨땐 안참고 우리도 난리 좀 쳤으면 하다가도 최애만 보고 간다 이런 기조인 것도 좋고… 그냥 너무 좋음 최애 닮아서 최애프들도 천사같음 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