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워너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5

[잡담] 32강 진출 거의 확정같은데? 유력해보임 | 인스티즈

이집트 스페인 세네갈이 셋다 내일 이기면 되는데?

셋다 강팀이라 확률높아보임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가능성 있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G H 는 유력하긴 함 까알이긴 하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냐면 이집트 스페인은 비기려고 하다가 지면 큰일이기 때문에 한골 정도는 넣고 잠그려고 할거임 세네갈 이라크는 까알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오늘 한 경기도 다 그소리 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은 둥글자너~ 아무도 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 날아가기전까지도 긍정회로 돌렸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나라도유력이었는데 졌..아 그래도 희망회로돌려본다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인이 위해서라도 기회 한번만 더 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 나 진짜 경기력 생각하면 괘씸해서 다 때려치고 떨어지길 바랬는데 강인이 사진보고 너무 마음 약해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66나두 ㅠ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777강인이랑 옝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88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99...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0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미 그팀들은 진출 거의 확정이라 일본처럼 동률나올 가능성이 훨씬 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독일이 오늘 졌잖아. 모르는 일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올라갔으면 좋겠지만 너무 기대는 안할라고.. 혹시나 또 실망할까봐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우리 남아공 이기는거 거의 확정이었음….아니다 제발 올라가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설렁설렁 해도된대 쟤넨 ㅎ모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국이 그 마음으로 남아공한테 졌지
경기는 모르는 일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까알이라 불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겨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가 아깝게 두 개만 맞을거 같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야,, 세네갈이 1골차 승리가 가능할지가 의문이라 얘네 탄력받으면 다득점도 가능해서,, 그니까 이라크를 응원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스페인은 빡겜할거라 야말해트트릭 기원하고 이집트도 1위하려면 빡겜하니까 (살라 해트트릭기원) 두개는 괜찮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또 몰라 우리도 우리가 이긴다 그랬어 다들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가 남아공한테 질줄 알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우린 왜 맨날 월드컵때 축구가 아니라 경우의 수 게임하고 있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이렇게 올라갔는데 또 똑같은 전술이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전술도아니지만...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트롤 홍명보 때문에 32강 가도 문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 수비수 윙백에다 넣고 자기 파벌 아니라고 분데스리가 주장인애 쓰지도 않고 난리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까알 진짜 모름 우루과이 잘 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옌스 뛰는거 더 보고싶다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2강 가서도 이러는 애들중에 강인이보다 속상한 사람있냐ㅠ 걍 응원만 해줘도 모자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올라간다고 의미가 있나... 물론 선수들 생각하면 더 높이가면 좋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올라갔으면 하는 마음과 올라가면 안될 것 같은 마음이 공존하는건 첨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트위터 너무 재미없다
20:13 l 조회 2
연대 대강당 2층 ㄹㅇ 맨뒷열인뎈ㅋㅋㅋㅋㅋㅋ 잘보여..?
20:13 l 조회 2
용병이랑 댈티 무슨 차이야 ?
20:12 l 조회 3
성찬이 이 날은ㅋㅋㅋㅋㅋㅋㅋ
20:12 l 조회 14
근데 요즘 직캠 조회수 줄세우기 별로 없지 않음?
20:12 l 조회 10
여돌 노래 내가 조아하는거 보고 추천좀
20:12 l 조회 3
도영 커버곡 좋다
20:12 l 조회 5
조회수 근데 웃긴거 모든 음방을 사진 않더라4
20:11 l 조회 40
근데 오늘 희승 헤어 메이크업
20:11 l 조회 25
아니 위에화 ㄹㅇ 센스있네2
20:10 l 조회 55 l 추천 1
올해 투어중이거나 투어할 3세대 그룹들
20:10 l 조회 23
이마 쪽이 엄청 비어보여
20:10 l 조회 55
도영이 커버곡 입대 201일째에 왔다2
20:09 l 조회 20
소통 잘 안오는 거 그 연예인의 성향이라 어쩔 수 없는 거겠지..?2
20:09 l 조회 24
아니 티켓링크 요청데이터 오류?2
20:09 l 조회 13
와... 영통팬싸에서 스케줄을 물어보는게 ㄹㅇ 맞구나
20:08 l 조회 157
마크 흑발은 여전히 느좋이구나..1
20:08 l 조회 51
조회수를 사면 어떻고 안사면 어떻고10
20:08 l 조회 66
엔시티 제노재민 BOTH SIDES 뮤비에 여주인공(?) 누구야?
20:07 l 조회 26
리센느 안원잘 일본 2편이랑 태연 만찬가 내용 이어지는거 맞나봥2
20:0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