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까딱하면 진짜 개오바로 느껴질텐데 1화부터 그냥 자연스럽게 스며들듯이 보게되는게 이 드라마가 진짜 제일 잘한점 같음그리고 나 좀 공수치심하게 느껴서 오글거리는거 잘 못보는데 희한하게 1화부터 걍 괜찮더라
| 멋진신세계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까딱하면 진짜 개오바로 느껴질텐데 1화부터 그냥 자연스럽게 스며들듯이 보게되는게 이 드라마가 진짜 제일 잘한점 같음그리고 나 좀 공수치심하게 느껴서 오글거리는거 잘 못보는데 희한하게 1화부터 걍 괜찮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