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정 식은거 아니고 앓는글의 방식도 문제가 아닌데 그냥 가끔 나혼자 엇... 하고 커뮤랑 트위터 잠깐 끌때 있는데 왜 이러는걸까
당연 앓는 사람한테 뭐라고 한 적 없고 나혼자 속으로 생각하고 마는데 내가 생각해도 내가 이상한듯ㅋㅋㅋㅋ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정 식은거 아니고 앓는글의 방식도 문제가 아닌데 그냥 가끔 나혼자 엇... 하고 커뮤랑 트위터 잠깐 끌때 있는데 왜 이러는걸까 당연 앓는 사람한테 뭐라고 한 적 없고 나혼자 속으로 생각하고 마는데 내가 생각해도 내가 이상한듯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