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쇼츠로 쫌쫌따리 보다가 제대로 보는 건 처음인데 걍 언급할 수 있는 모든 부분에서 잘 만든 작품 같음 개재밌음 미쳤다
아니근데 이거 8회밖에 안 되는 게 에바네 난 짧게 봤을 때도 에피소드? 많아서 12회차는 될 줄 알았는데... 그래서 회차별로 액기스만 모은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 벌써 다 봄 빨리 2, 3시즌 보고 싶다ㅠ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쇼츠로 쫌쫌따리 보다가 제대로 보는 건 처음인데 걍 언급할 수 있는 모든 부분에서 잘 만든 작품 같음 개재밌음 미쳤다 아니근데 이거 8회밖에 안 되는 게 에바네 난 짧게 봤을 때도 에피소드? 많아서 12회차는 될 줄 알았는데... 그래서 회차별로 액기스만 모은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 벌써 다 봄 빨리 2, 3시즌 보고 싶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