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0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주어 찾을까봐 자세히 말 못하는데 스케차이 진짜 심하거든ㅜㅜ 진짜 85프로는 한멤 단독이거나 유닛이고 심지어 유닛도 거의 고정이라 두명빼면 스케 0-1개임
솔직히 넘 짜증나는데 아쉽다고 얘기도 못하게 하니까 너무 질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걍 탈덕할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주어 찾을생각까진 아닌데 고연차지? 팬들 ㄹㅇ 속상해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연차가 아니야ㅜㅜ 그래서 더 속상함.. 보여줄 기회가 있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 고연차중에도 이런곳 있어서 거긴줄 지인이 팬이라 요즘은 대충 다 잘 섞어서 내보내는 추센줄알았어 우린 그런편이라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연차면 개인역량인데 속상해하나..? 섭외가 대다수던데 이런건 신인들한테만 적용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론적으론 너 말이 맞는데 너무 심하면 팬들은 속상해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장 나온거없어도 찍고있는줄일수도 있으니 기다려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걸로 말도 못하게 하는데 지금 활동 다 끝나서 나올것도 없어ㅋㅋㅋㅋ 끝나도 한두명만 계속 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속상하지 큰방에 하소연하고 다른곳들도 그렇구나하고 위로받아 사실 우리도 그래 난올팬이라 누가나오든 다 좋지만 개인팬은 그런마음 들거같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주어 찾든 말든 여기서라도 한탄해 나도 그래도 독방도 안감 어차피 올라오는 글들도 스케 있는 멤 글이 대부분이고 컨텐츠 뜨는데 마플 달리지도 말라하고 갈 이유도 없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소야..? 중소는 개흔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쉽다는 소린 공계나 독방말고 혼자하면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그래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소임?? 중소는 어쩔 수 없긴 한데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입막음이네 단순히 아쉽다는 말만 해도 난리치는판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탈덕하고 스케많은 돌 잡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불러주는데가 별루 없나보지 머.. 어쩔수 업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멤 내려치면서 아쉬운소리만 안하면 되는거 아냐..?왜 입막음하지 걍 아쉽다는 하는것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밀멤이거나 스케하는쪽에서 요구하거나 둘중 하나일 확률이 높긴해 안타깝지만 이것도자꾸 눈도장 찍어야 더 기회가 생기는건데 너무 아쉽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도 그런데 그 멤이 제일 인기멤이라 입막음 잘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회수를 사면 어떻고 안사면 어떻고
20:08 l 조회 1
엔시티 제노재민 BOTH SIDES 뮤비에 여주인공(?) 누구야?
20:07 l 조회 1
리센느 안원잘 일본 2편이랑 태연 만찬가 내용 이어지는거 맞나봥
20:07 l 조회 4
엄마는 왜 남동생한테만 누그러워질까
20:07 l 조회 7
요즘은 1억 직캠 이런거 안나옴?1
20:07 l 조회 13
도영
20:07 l 조회 7
와ㅋㅋㅋ 연준이가 애기 안는 자세 변천사 진짜ㅋㅋㅋㅋ
20:07 l 조회 19
호남에 공장들어서면 망하네 어쩌네 그만 하고 하고싶은 말을 해
20:06 l 조회 11
아니 성찬이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
20:06 l 조회 20
덕질하면서 겪어본 최대의 모욕
20:06 l 조회 19
악개팬덤 있는데 사고방식이 너무 빡침2
20:06 l 조회 25
커뮤에서 플타면 돌이 알아?3
20:06 l 조회 30
나 실트 왜이래...?
20:06 l 조회 46
난 염탐하러나 피뎁따러 갤 간다는 얘기 안믿음
20:05 l 조회 17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햇는데 안보는건 어떻게해?
20:05 l 조회 6
올망졸망똘망똘망 < 발음 잘 못하는 사람들 있을까5
20:05 l 조회 30
나 이제 조회수도 필터링 걸어야할듯4
20:05 l 조회 31
한국 32강ㅋㅋㅋㅋㅋ 확률 54%으로 뚝떨어졌대2
20:05 l 조회 23
도영 커버곡 왔다
20:05 l 조회 21
ㅁㅊ 방금 앤더블 공식이 쇼콘 개인무대 다 올려줌
20:0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