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0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다음주 월요일에 면접 잡혔는데 벌써부터 떨리고 마음이 힘든데 가서 말 잘하고 안 떠는 사람들이 너무 부러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대다 면접 같아서 더 떨림..... 하아아ㅏ.....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에바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고싶다 취업은 해야하는데 면접이 너무 싫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다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데놀 먹어봤어? 완전 긴장 안되는건 아닌데 그래도 효과 좀 있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매번 뭘 먹을 생각은 못 했던 것 같아 이번에는 먹어봐야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병원가서 처방받고 면접 보기 전에 한번 먹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버벅대고 말도 정리 안되는 것 같고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떠는 것도 타고 나는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너무 떨어서 항상 청심환 사서 마시고 들어갔어 .. 근데도 떨려 떠는게 느껴져서 항상 미치겠음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괜찮았다가 떨렸다가 이러는데 당일되면 심장 토할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질문 받으면 머리속 하얘지는거 어캐 못 고치나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데놀 먹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대다 면접 개싫어 ㅠㅠㅠㅠㅠ 옆에 사람이랑 바로 비교되니까 너무 힘듦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그랬다...ㅠ 첨에는 청심환도 먹고 했는데 그러니까 긴장이 너무 풀려서 면접을 말아먹드라고... 나중에는 그냥 말하는 연습을 많이 했음... 그러니까 떨려도.. 할만했어... 면접 화이팅이야 할 수 있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문상훈이랑 이광수 김우빈 원래 아는 사이야?
21:25 l 조회 3
아니 홍명보가 너무 과하게 욕먹는거 아닌가 생각하고 동정한 사람들 마저도
21:24 l 조회 11
눈썹 일자로 어케 만듬?2
21:23 l 조회 11
좋은 단백질 먹고 온거 아님? ㅋㅋㅋㅋㅋ1
21:23 l 조회 4
혹시 인스파에서 무료셔틀타고 귀가해본 익들 있어??2
21:23 l 조회 11
엔위시 보밋걸? 타이틀이야? 4
21:23 l 조회 17
OnAir 당후니다
21:23 l 조회 3
OnAir ㅋㅋㅋ광수경수 미치겠다
21:23 l 조회 6
아니...일본 축선 이 사람 뭐임..?
21:23 l 조회 34
앤더블 한유진 리키 진짜 미친거같음2
21:23 l 조회 17
OnAir 뭐야 광수가 경수한테 뭐먹이는거애?????3
21:23 l 조회 18
원빈 왜 짧머 안해??5
21:23 l 조회 32
OnAir 이광수ㅋㅋㅋㅋㅋㅋ자꾸 도경수 괴롭혘ㅋㅋㅋㅋㅋㅋㅋ1
21:23 l 조회 13
한문철 블랙박스리뷰 되게 사람의 심연을 보는것같아서 과몰입 못하겠음
21:22 l 조회 6
근데 02 국대중 홍명보 말고 감독을 할 사람이 없었나1
21:22 l 조회 16
의주 뭔가 향수 보다 섬유유연제향 날 거 같이 생김(?)
21:22 l 조회 10
방탄도 이간질정병들 개심해보인다8
21:22 l 조회 41
OnAir 사람뿐만 아니라 소들도 청소년기에는 어쩔수없나보군
21:21 l 조회 10
마케페 돌출무대 많이 썼엉?
21:21 l 조회 7
근데 요즘 응언쓰 왜자꾸 인스타 지웠다 깔았다하는거야?
21:2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