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네이드가 더 여름 이즈리스닝곡? 같긴한데 wda가 묵직하고 더 꽉찬 느낌나서 좋아ㅋㅋㅋ 에스파가 원래 잘하던 김찌 쇠맛 느낌?그리고 노래는 둘다 좋은데 퍼포는 wda가 ㅈㅉ 개잘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