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0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따로 살고있고  내가  강아지 임보하다가 보내서 너무 보고싶고 슬프지만 참고있다가 엄마한테 전화가 와서 엄마가 강아지는 잘 보내고 왔냐 영상 보니까 잘 살고있네 하니까 또 보고싶어서 울었단말야 

그랬더니 엄마가 난 강아지 싫어 넌 많이 울어 이래서 내가 엄마는 공감능력이 없냐하면서 따지니까 엄마가 아니 난 강아지가 싫은데 어떻게 공감이 되냐 그래서 너 많이 울으라고했잖아 이러면서 엄마랑 나랑 싸우고 지금 며칠째 전화 안하고있는데

내가 먼저 전화를 해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오........... 이런 경우에 나는 보통 엄마가 먼저 전화할 때까지 기다리긴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잘못한 게 있으면 내가 먼저 하는데 아닐 때는 ㄴ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는 내가 전화할때까지 먼저 전화할 사람이 아니여서,,,,아마 지금도 자기가 뭐가 문제인지도 모를테고 내가 안하면 영원히 안할걸,,,그래서 고민되는거야 그래서 내가 해야하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데 본문만 봤을 때 그럴 것 같긴 함 솔직히 성격 차이인 듯싶기도 해서 ㅜㅋㅋㅋㅋㅋㅋ 쓰니가 신경 쓰이면 걍 어머니께 전화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ㅠㅜㅠㅠ신경쓰이면 하는게 맞겠지....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오래 끌고 가면 쓰니만 스트레스임 걍 전화해서 그때 엄마한테 예민하게 굴어서 죄송하다 곰곰이 생각해 보니까 마음이 아파서 전화했다 하면서 풀어 아직 서운한 게 있더라도 막상 전화하고 나면 기분은 편해질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엄마가 잘못한건지 모르겠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보통 그래도 먼저 숙이고 들어가라고 하는 편인데 저정도면 안 하는 게 나을듯 쓰니 강아지에 대해서 감정 정리되면 그때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원래는 내가 딱히 질못한 거 아니면 안하는데 요즘은 그냥 나도 엄마가 변하지 않을 거 아니까 내가 먼저 손내미는 편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뭐 쓰니가 크게 잘못한 것도 아니고 진짜 성격 차이 때문에 그런 거 같으니까 먼저 연락하냐 마냐는 결국 쓰니 맘이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랑 기싸움해서 뭐하냐... 사람 인생 부모님이나 나나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할 수 있을 때 잘하자. 진짜 상처 심하게 주고 누가봐도 손절할 사안 아니면 좀 져드리고 살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먼저 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먼저 해~ 어머니도 쓰니도 둘다 잘못은 없어보여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콩팜 진짜 힐링이다
22:18 l 조회 2
노르웨이 프랑스 볼 수 있을까ㅜㅜ
22:18 l 조회 3
아 나 트위터 정지되나봐
22:18 l 조회 9
옌스 32강 탈락하고 언론에서 비난하고 이럼 정털려서
22:17 l 조회 18
빵 진짜 먹고 싶다
22:17 l 조회 5
연애프로 좋아하는 익들 있어?1
22:17 l 조회 8
울집 강아지 9살인데 나이 많은거지?4
22:16 l 조회 29
98 남돌들도 빠르면 내년 하반기부터 군입대지?4
22:16 l 조회 24
슴티알 송하 한비 진짜 어떡할건데..ㅋㅋ3
22:15 l 조회 112
저럴거면 왜 연장 한거임
22:15 l 조회 73
슴티알 03년생있지 않나5
22:15 l 조회 88
홍명보 이거 언제 영상임.....?ㄷ2
22:15 l 조회 24
오늘 마케페 몇 시 쯤 끝났어??1
22:14 l 조회 13
2026년 박지훈 한국 유튜브 남돌 검색 1위래7
22:14 l 조회 35
뭐지 갑자기 레몬탱에 중독됐어2
22:14 l 조회 9
브라질도 인구수 개많구나
22:14 l 조회 14
김민석 국무총리님 태극기 똑바로 해드림
22:14 l 조회 44
뭔 자신감으로한말이지이건짘짜ㅋㅋㅋ싸가지 ㄹㅈㄷ 4
22:13 l 조회 153
예온 음색이 좋구나1
22:13 l 조회 12
답정너들은 글을 왜 쓸까6
22:1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