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눈 찌푸려짐 그 사람이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3일 동안 조롱을 하냐 정상적인 사람들은 그 정도로 까이는거 보면 안쓰럽고 불쌍하다고 생각들지 같이 욕하진 않음 정병들이 그러면 그럴수록 그돌이 잘되고 행복하길 바라게 되는거 알려나?
눈 찌푸려짐 그 사람이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3일 동안 조롱을 하냐 정상적인 사람들은 그 정도로 까이는거 보면 안쓰럽고 불쌍하다고 생각들지 같이 욕하진 않음 정병들이 그러면 그럴수록 그돌이 잘되고 행복하길 바라게 되는거 알려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