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무 하위면 또 존심 상하니까 올려두고 하위멤이랑 다른척 하려고 그러는 경우도 있더라 전인꼴 타령하고ㅋㅋ 원래 직캠은 그 전인꼴보다 사기전엔 더 안나왔음서ㅜㅋㅋ
너무 하위면 또 존심 상하니까 올려두고 하위멤이랑 다른척 하려고 그러는 경우도 있더라 전인꼴 타령하고ㅋㅋ 원래 직캠은 그 전인꼴보다 사기전엔 더 안나왔음서ㅜ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무 하위면 또 존심 상하니까 올려두고 하위멤이랑 다른척 하려고 그러는 경우도 있더라 전인꼴 타령하고ㅋㅋ 원래 직캠은 그 전인꼴보다 사기전엔 더 안나왔음서ㅜ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