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1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2

[잡담] 요즘 케이팝 슬픈 점….. | 인스티즈

[잡담] 요즘 케이팝 슬픈 점….. | 인스티즈

이런 귀욤상콤발랄깜찍한 노래가 예전에 비해선 잘 나오지 않음…. 난 여전히 여돌들의 핑크빛 노래들을 좋아하는데 TT

대표 사진
익인1
타이틀은 없는데 수록곡 뒤지다 보면 있더라궁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좀 추천해주면 안 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최근에 에스파 카모플라쥬 이거랑 스테이시 2love 자주 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나도 들어봐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노래 영어 너무 많아서 따라부르기가 힘들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쟈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나 이것도 너무 슬픔… 제발 따라 부르게 해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조아하는노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어떤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마이걸노래랑 러블리즈노래 다조아한다!!!!ㅎㅎㅎ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에도 꽤 나오던데 이번 스테이씨랑 하투하가 저느낌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스테이씨는 아직 못 들어봤는데 하투하는 그렇더라규 예전에 비해서 주류가 되지 않는게 슬프다는 뜻이엇어 흑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봐야겟다어아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투하 처음투성이를 들어보시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추천 너무 감사합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핑크 러블리한 노래 좋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 곡들은 요즘은 수록곡에 많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투하 Secret Recipe도 조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이런 거 좋아하는데 타이틀로 잘 안 나와서 슬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리센느 노래 중에 이런깔 많더라 그리고 이번에 하투하 수록곡 다 좋더라 15이랑 처음투성이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리센느 노래가 3세대 여돌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랑 댓글 추천곡 다 들어봐야지ㅜ 엔믹스 헤비세레나데 이것도 좋던데! 여돌곡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스파 Angel#48랑 BAHAMA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니스 swicy 들어봤오? 냥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근 하투하 신곡중에 처음투성이 들어봐 쓰니취향일듯 나도 본문곡들 좋아하는데 타이틀보다 더 손많이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일릿의 GRWM 추천합니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이런거좋아했는데 트리플에스수록곡좋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르세라핌 이번앨범 trust exercise 추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같은 느낌으로 나 상상더하기 엄청 들었었는데 ㅋㅋㅌ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투하 애플파이, 이세계아이돌 리마인드, 아일릿 체리쉬 들어봐
옛날곡이긴한데 프나 러브럼펌펌 비슷한것같오 프나 노래 파묘하면 ㅈㅉ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투하 애플파이 버터플라이 들어보소
아일릿 수록곡도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트리플에스 수록곡들이 저런느낌인듯
올해 앨범 말고 작년 앨범까지

러블리즈 작곡하셨던 분들이 트에 수록곡 하시더라
논스케일 추리소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스피어 위키드 게임도 들어바바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두TT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프미나 투하트 진짜 좋아함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투하 피프티피프티 유스피어 요즘 좋아 ㅎ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과한 스킨십 한쪽 멤은 진심으로 싫어하는거 같은데
22:19 l 조회 6
건호 ㄹㅇ 개느좋 존잘이다ㅜㅜㅜ
22:19 l 조회 3
근데 일본 진짜 월드컵 4강 갈것같던데
22:18 l 조회 10
걍 지금 슴티알 한줌국내팬+다수중녀들 쎄함 버튼 눌린게
22:18 l 조회 24
콩팜 진짜 힐링이다
22:18 l 조회 6
노르웨이 프랑스 볼 수 있을까ㅜㅜ1
22:18 l 조회 5
아 나 트위터 정지되나봐
22:18 l 조회 21
옌스 32강 탈락하고 언론에서 비난하고 이럼 정털려서
22:17 l 조회 27
빵 진짜 먹고 싶다
22:17 l 조회 8
연애프로 좋아하는 익들 있어?1
22:17 l 조회 10
울집 강아지 9살인데 나이 많은거지?4
22:16 l 조회 40
98 남돌들도 빠르면 내년 하반기부터 군입대지?5
22:16 l 조회 37
슴티알 송하 한비 진짜 어떡할건데..ㅋㅋ4
22:15 l 조회 159
저럴거면 왜 연장 한거임1
22:15 l 조회 80
슴티알 03년생있지 않나5
22:15 l 조회 115
홍명보 이거 언제 영상임.....?ㄷ2
22:15 l 조회 28
오늘 마케페 몇 시 쯤 끝났어??1
22:14 l 조회 15
2026년 박지훈 한국 유튜브 남돌 검색 1위래7
22:14 l 조회 48
뭐지 갑자기 레몬탱에 중독됐어2
22:14 l 조회 9
브라질도 인구수 개많구나
22:1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