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목소리였고 댄스노래같은 느낌은 아닌데 그렇다고 발라드도 아니었어생각나는 가사는 좋아이야이야 ~ 이런 가사 ..ㅋㅋㅋ ㅠ버스 탄 사람 벨소리라 길게 못들어서 노래검색 해보지도 못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