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내 남돌 인스타 사진 찍어주는 사람이 이걸 꼭 봤으면 좋겠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9/9911f7c9efa46518c511452be5dd134f.jpg)
이 조명 쓰지 말기!!!
이 조명 쓰고 사진 자주 찍는데 분위기 없고 너무 밝고 부자연스러움
결과 도출: 인스타 좋아요수 안나옴. 트위터 보면 팬들 반응도 별로 없음.
해결법: 고노출 XX 자연스럽게 조명 쓰지 않고 올드 아이폰으로 사진 찍기
자연 조명을 활용하기.
->어디서 찍냐에 따라 얼굴 잘나오는 곳이 있고 역광으로 이상하게 나오는 곳이 있음
내 돌 본인들도 이 글 꼭 봐줬으면 좋겠음ㅠㅠ
|
이 조명 쓰지 말기!!! 이 조명 쓰고 사진 자주 찍는데 분위기 없고 너무 밝고 부자연스러움 결과 도출: 인스타 좋아요수 안나옴. 트위터 보면 팬들 반응도 별로 없음. 해결법: 고노출 XX 자연스럽게 조명 쓰지 않고 올드 아이폰으로 사진 찍기 자연 조명을 활용하기. ->어디서 찍냐에 따라 얼굴 잘나오는 곳이 있고 역광으로 이상하게 나오는 곳이 있음 내 돌 본인들도 이 글 꼭 봐줬으면 좋겠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