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ㅌ 시절에 정우가 성찬이 진짜 재밌고 특이하다고 지금 보여주는 건 빙산의 일각이다 이런 식으로 말했던 것 같은데(혹시 틀린 부분 있으면 정정 부탁)
요즘 그 말이 이해되기 시작했어 정말 엉뚱한데 재밌고 엄청 귀여워 그 외모에 이런 성격이라 더 매력적인 듯
|
ㅇㅅㅌ 시절에 정우가 성찬이 진짜 재밌고 특이하다고 지금 보여주는 건 빙산의 일각이다 이런 식으로 말했던 것 같은데(혹시 틀린 부분 있으면 정정 부탁) 요즘 그 말이 이해되기 시작했어 정말 엉뚱한데 재밌고 엄청 귀여워 그 외모에 이런 성격이라 더 매력적인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