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 관련도 없는 내 최애글에 인용으로 지 최애 언급하고
뭔 관련도 없는 내 최애글에 인용으로 지 최애 언급하고
유투브도 내 최애 팬튜브에 자기 최애 나오지도 않는데 댓글보면 꼭 언급하고
지들이 파는 조합 사진 안주면 공계 테러하고
왜그러는거임?
나도 최애 제외 타멤들도 다 좋아하지만 꼭 인장도 그 멤 인장에 계정 들어가보면 그 조합충 아님 알페스충이어서 볼때마다 짜증남
입덕초때 제일 좋아하던 조합이었는데도 쟤네때문에 지금 붙는거 보는것도 불편함
(관련 없는 거에 계속 자기 최애 언급하는게 짜증나는거임. 그 외는 아무 상관없음. 그리고 주어까려고 하지마쇼 아마 님들이 생각하는 주어가 아닐것임. 큰방에서 자주 끌려나오는 남돌들 아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