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승은 쌩얼이 엄청 예쁜데 메이크업은 연하게해서 (덜어내서) 예쁜거지 메이크업을 잘했다고 할수는 없고
헤어는 생머리니까 괜찮은거지 예쁘다고 할수는 없는거같음
엠카에 비하면 무조건 낫지만 앞으로는 오늘보다 더 예쁘게해;;
|
희승은 쌩얼이 엄청 예쁜데 메이크업은 연하게해서 (덜어내서) 예쁜거지 메이크업을 잘했다고 할수는 없고 헤어는 생머리니까 괜찮은거지 예쁘다고 할수는 없는거같음 엠카에 비하면 무조건 낫지만 앞으로는 오늘보다 더 예쁘게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