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트 좋고 멤버들 목소리 각각 잘살린 고음 없는 노래를 쳐가져오라고 시벨아 ㅋㅋ 중저음이 강점인 멤버 고음 시키지 말라고 개ㅈ같다고 진짜
비트 좋고 멤버들 목소리 각각 잘살린 고음 없는 노래를 쳐가져오라고 시벨아 ㅋㅋ 중저음이 강점인 멤버 고음 시키지 말라고 개ㅈ같다고 진짜
이번 노래 ㄹㅇ 개ㅈ같아서 팬인데도 뮤비 안보고 한번도 풀버전으로 노래 들어본 적 없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트 좋고 멤버들 목소리 각각 잘살린 고음 없는 노래를 쳐가져오라고 시벨아 ㅋㅋ 중저음이 강점인 멤버 고음 시키지 말라고 개ㅈ같다고 진짜 이번 노래 ㄹㅇ 개ㅈ같아서 팬인데도 뮤비 안보고 한번도 풀버전으로 노래 들어본 적 없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