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얼이 너무 잘생겨서 좋아.. 일단 피부가 너무 좋고눈도 예쁘고 코도 예쁘고 🤤그 예쁜 스타일링 받으면 진짜 뿌듯할정도로 좋은데그냥 생얼로 보내주는 버블 셀카들이 ㄴㅁㄴㅁㄴㅁ 좋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