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1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BRAT 이후로 음악적으로도 감다잃은듯 마이너로 돌아갔던 How i'm feeling now 명반이였고 좀더 대중적으로 틀었던 crash 잘뽑혔고 BRAT은 상업성 음악성 둘다 잡았는데

이번 싱글들 3번 뱉은거랑 폭풍의 언덕 OST까지 어쩜 하나하나 다 별로지 특히 이번 신보는 상업적으로는 안나올거 예상했어도 음악성으로도 역대 최저점 찍게 생겼내

대표 사진
익인1
Brat 진심 쌉명반ㅇㅇ 그 뒤에 노랜 다 별로더라 정말ㅜ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논란 많아도 그정도야 흐린눈 가능한데 음악적으로도 감 다 잃을줄은 몰랐음 원래 데뷔초부터 음악 하나는 항상 잘했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Brat까지의 독창적인 색깔 다 빠지고 1975맛만 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미팬 야외지?
22:19 l 조회 1
길거리에 바퀴벌레가 막 걸어다니노
22:19 l 조회 1
브이틱 청려 오빠랑 사귀고 싶다...
22:19 l 조회 1
코르티스 유튜브 팬계정중 이 계정 편집 약빨았다 진짜
22:19 l 조회 1
오시온 누나 진짜 나 귀여워? 충격적..
22:19 l 조회 1
과한 스킨십 한쪽 멤은 진심으로 싫어하는거 같은데
22:19 l 조회 6
건호 ㄹㅇ 개느좋 존잘이다ㅜㅜㅜ
22:19 l 조회 4
근데 일본 진짜 월드컵 4강 갈것같던데
22:18 l 조회 10
걍 지금 슴티알 한줌국내팬+다수중녀들 쎄함 버튼 눌린게
22:18 l 조회 24
콩팜 진짜 힐링이다
22:18 l 조회 6
노르웨이 프랑스 볼 수 있을까ㅜㅜ1
22:18 l 조회 5
아 나 트위터 정지되나봐
22:18 l 조회 21
옌스 32강 탈락하고 언론에서 비난하고 이럼 정털려서
22:17 l 조회 27
빵 진짜 먹고 싶다
22:17 l 조회 8
연애프로 좋아하는 익들 있어?1
22:17 l 조회 10
98 남돌들도 빠르면 내년 하반기부터 군입대지?5
22:16 l 조회 37
슴티알 송하 한비 진짜 어떡할건데..ㅋㅋ4
22:15 l 조회 159
저럴거면 왜 연장 한거임1
22:15 l 조회 80
슴티알 03년생있지 않나5
22:15 l 조회 115
홍명보 이거 언제 영상임.....?ㄷ2
22:1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