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BRAT 이후로 음악적으로도 감다잃은듯 마이너로 돌아갔던 How i'm feeling now 명반이였고 좀더 대중적으로 틀었던 crash 잘뽑혔고 BRAT은 상업성 음악성 둘다 잡았는데
이번 싱글들 3번 뱉은거랑 폭풍의 언덕 OST까지 어쩜 하나하나 다 별로지 특히 이번 신보는 상업적으로는 안나올거 예상했어도 음악성으로도 역대 최저점 찍게 생겼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BRAT 이후로 음악적으로도 감다잃은듯 마이너로 돌아갔던 How i'm feeling now 명반이였고 좀더 대중적으로 틀었던 crash 잘뽑혔고 BRAT은 상업성 음악성 둘다 잡았는데 이번 싱글들 3번 뱉은거랑 폭풍의 언덕 OST까지 어쩜 하나하나 다 별로지 특히 이번 신보는 상업적으로는 안나올거 예상했어도 음악성으로도 역대 최저점 찍게 생겼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