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1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잡담] 빅뱅 영국 콘 스타디움 매진임박표시뜸 ㄷㄷ | 인스티즈

2세대맞지?

대표 사진
익인1
???토트넘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대단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ㅜ미친 근데 저긴 2세대가 문제가 아니라 토트넘에서 콘서트한 가수가 지금까지 두그룹일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ㅂㅍ ㅂㅌ ㅅㅋㅈ 중 2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앞에 두그룹 저긴 엄청커서.. 토트넘 홈구장이자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빅뱅 토트넘 홈구장을 하루도안돼서 매진임박중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키즈도 이틀공연함 하루 열고 매진되서 하루 추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럼 셋이구나 쏘리.. 빅뱅도 하루 추가할듯 열리자마자 매진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빅뱅 10년동안 앨범도없고 무활동 무홍보인데 체급 진짜 미쳤다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티켓오픈 얼마나 했는지는 안나왔지? 멧라이프는 3만정도밖에 안열었던데(보통 4만5천,5만 풀로 하면 8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예매 연거는 다 매진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예도 시작했잖아 3만 몇천 열고 지금 만장 정도 남았다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예 아직 안열렸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예 밤 11시 시작이라던데 선예매로 4만 매진시킨거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어디서 얻은 정보야? 투어링아시아에서 얘기하는 수치랑 엄청 다르네 그리고 로컬프리세일 중이야 선예매하고 다음날 일예바로 시작해 지금 며칠지났잖아 첫날 븨아피좌석만 바로 매진하고 일반좌석은 서서히 빠지는 중이라고 계속 업데이트해주더라고 첫날인가 븨아피좌석포함 2만4천정도 팔리고 만몇천정도 남았는데 지금 팔천정도 남았대 그래서 토탈 3만 몇천정도 오픈했다는거고 이거 다 팔리면 좌석 더 오픈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일예 아직시작안했다는데 왤케 우기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혹시 제너럴 세일이랑 헷갈린거임? 프리세일은 말그대로 선예매고 아직 일예 2시간 남았다는데 우기네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8에게
아 내가 잘못알았네 다시 가서 확인하고 왔어
선예매 종류가 있어서 며칠에 걸쳐서 한걸 착각했네
쨌든 선예매 다 합해서 3만5천좌석 오픈했고 9시간전까지 8천장 남아있는데 일반예매하면 더 풀겠지 팔리는 속도 보니까 공연 전에 매진될거같아 아직 기간도 많이 남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아니 일반예매 아직 시작안했다고요.. 얘 진짜 뭐하는 애야? 잘못된 정보를 왤케 우겨 대체 그러면서 걍 재밌어서 보는 애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에게
영어도 못하나봐.... 타돌꺼 다 찾아본다는데 이번에 빅뱅꺼만 찾아본거 다 티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만장남았다던게 선예 4만 다매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얜 뭐임 알지도 못하는데 왤케 관심은 많은거고 그 정보는 왜 또 애매하게 틀린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는 정보를 어디서 얻은거야? 나도 거기 확인해보게 혹시 엑스계정아는데있으면 추천해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도 아닌데 왤케 관심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이런거 관심많아 다른돌도 다 찾아봐 재밌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에게
타돌 매진 여부 찾아보는게 재밌다니ㅋ 심지어 잘못알고 떠들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1에게
그러면 정확한 데이터 공개해주는 곳을 알려줘 가서 확인해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에게
너가 찾아 평소에 타돌꺼 다본다면서 그것도 못찾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1에게
내가 보는데가 다 정리해주는데 틀렸다고 하니까 더 정확한데 아는 줄알았지 너도 잘 모르는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너가 보는곳 링크좀 알려줘 그리고 일예 시작도 안했는데 했다고 우기는것부터가 부정확한 정보인데 뭐가 정확하다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에게
난 팬인데도 재미없어서 모름 ㅅㅈㅎ 외국꺼 누가봐 시간 남아도는 사람이나 보겠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국은 선예매여서 3만만 연거임 일예 이제 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예매가 3만일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새삼 미친(p) 그룹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국 드디어 가는구나 전에 지디 영국 안가서 트위터에서 영국팬들 엄청 서운해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이번에도 페이즈1에 파리랑 같이 안떴으면 상상만해도 너무 무서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단행 지디 작년 월투때 유럽은 파리밖에 안가서 팬들 엄청 아쉬워하던데 다행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미팬 야외지?
22:19 l 조회 1
길거리에 바퀴벌레가 막 걸어다니노
22:19 l 조회 1
브이틱 청려 오빠랑 사귀고 싶다...
22:19 l 조회 1
코르티스 유튜브 팬계정중 이 계정 편집 약빨았다 진짜
22:19 l 조회 1
오시온 누나 진짜 나 귀여워? 충격적..
22:19 l 조회 1
과한 스킨십 한쪽 멤은 진심으로 싫어하는거 같은데
22:19 l 조회 6
건호 ㄹㅇ 개느좋 존잘이다ㅜㅜㅜ
22:19 l 조회 4
근데 일본 진짜 월드컵 4강 갈것같던데
22:18 l 조회 10
걍 지금 슴티알 한줌국내팬+다수중녀들 쎄함 버튼 눌린게
22:18 l 조회 24
콩팜 진짜 힐링이다
22:18 l 조회 6
노르웨이 프랑스 볼 수 있을까ㅜㅜ1
22:18 l 조회 5
아 나 트위터 정지되나봐
22:18 l 조회 21
옌스 32강 탈락하고 언론에서 비난하고 이럼 정털려서
22:17 l 조회 27
빵 진짜 먹고 싶다
22:17 l 조회 8
연애프로 좋아하는 익들 있어?1
22:17 l 조회 10
98 남돌들도 빠르면 내년 하반기부터 군입대지?5
22:16 l 조회 37
슴티알 송하 한비 진짜 어떡할건데..ㅋㅋ4
22:15 l 조회 159
저럴거면 왜 연장 한거임1
22:15 l 조회 80
슴티알 03년생있지 않나5
22:15 l 조회 115
홍명보 이거 언제 영상임.....?ㄷ2
22:1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