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화장 연하게 하는게 추구미인데 이렇게 생긴 사람 보면 개부러움 ㅅㅍ… 눈 긴 사람들 보면 눈동자 커도 뒤에 흰자가 꽤 보이잖아 이게 사람을 분위기 있게 만들어주는듯 개부러움 .. 난 꼬막눈이라 눈동자밖에 안보이는데
중3때 같은반 여자애 중에 눈 개크고 사방팔방 다 트여있는 여자애 잇엇는데 너무너무부러움 입술도 크고 예쁨 턱 짧은 편이고
지금 고3인데 걔 인스타 피드 있길래 봤는데 진짜 화장 연하게 해도 너무예쁘더람 오히려 연하게 한게 더 나음
개부러눔 연예인, 인플루언서보다 얘가 더 몸매도 좋고 예쁜거 같음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꾸민 여자는 봣어도 예쁜 여자 본 적 없는데 얘는 진짜 예쁨
내 추구미임 ㄹㅇ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