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미쳤네…눈물 좔좔사실 이 노래 밝은 멜로디에 비해 가사 개슬픈 거 아는 사람..눈물이 흘러 아니 내 얼굴가득히 흐르는 땀방울나 없을 때 아프면 안돼요바보처럼 자꾸괜찮을거야 잘 지내요그대 안녕 pic.twitter.com/ye9KqiCbNw— 유비아 (@do0_lluvia) June 26,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