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6 do0_nct #도영 도토리시즈니들, 잘 지내나요?저는 무사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오랜만에 소식을 전하네요.'안녕 나의 사랑'이라는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가사를 좀 더 살펴보고, 많이 듣고, 연습한 뒤 불렀는데, 입대하고 시간을 보내며 ‘이 노래를 불러놓고 오기를 참… pic.twitter.com/zrZmejymra— 취향의 도영 (@do0liking) June 26,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