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케 좋지??ㅋㅋㅋㅋㅋㅋ하다음 솔로곡 이런 그루비한 댄스곡 한번 해주라노래랑 너무 찰떡이세요 〈svg width="50px" height="50px" viewBox="0 0 60 60" version="1.1" xmlns="https://www.w3.org/2000/svg" xmlns:xlink="https://www.w3.org/1999/xlink">〈g stroke="none" stroke-width="1" fill="none" fill-rule="evenodd">〈g transform="translate(-511.000000, -20.000000)" fill="#000000">〈g>〈/g>〈/g>〈/g>〈/svg> View this post on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