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8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엔시티단체앨범도 찐 단체는 아닌거야?파트를 트리플에스처럼 문장마다 나눠주는건 아닐거같고 단체긴한데 파트가 아예 0인사람도있는건가 그냥 단체앨범은 수록곡포함해서 단체라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메인 유닛 들어가는 건 몇 명이고 수록곡은 다 들어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엔시티유는 수록곡없이 타이틀만 나와?단체랑 유의 차이점은 아직 구분이 안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타이틀이랑 수록곡 멤버 상관없이 어울리는 멤버들이 나눠 들어가는거고 엔시티 멤버 조합해서 내는 노래는 타이을이던 수록곡이던 이름이 무조건 엔시티유임 엔시티 단체 앨범에 들어있는 노래들 가수가 엔시티유로 표시됨.. 내가 말하면서도 어렵네..활동 하게되면 자연스레 알게될 거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해됐다가 확 어려워지네..엔시티유든 단체든 뭐가 나와봐야 알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 몇 멤버 조합해서 내는 노래들은 전부 엔시티유 라고 함ㅋㅋㅋㅋ단체곡은 몇 개 없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도훈 빨머
18:26 l 조회 1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
18:26 l 조회 1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18:26 l 조회 1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
18:26 l 조회 7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18:26 l 조회 4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1
18:26 l 조회 6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18:25 l 조회 17
근데 스밍하라고 승질내는사람들 보면 신기하긴해
18:25 l 조회 16
나 팬미팅 왔는데 옆자리 사람 계속 키캡두들겨2
18:25 l 조회 12
빅뱅콘 끝나고 대화역에서 탈 생각 안하는게 낫겠지
18:25 l 조회 6
다음 빙고 경기는 언제야
18:25 l 조회 7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
18:24 l 조회 67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18:24 l 조회 8
재현 팬콘 도는 거 보니까
18:24 l 조회 21
싸이 올해 흠뻑쇼 VCR 오프닝 박지훈 단종이네ㅎㅎ
18:24 l 조회 22
너무 심심함 다들 지금 뭐해2
18:24 l 조회 12
선수풀이 항상 좋은게 아닌데 이 타이밍에 감독이 참
18:24 l 조회 7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18:23 l 조회 5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18:23 l 조회 26
와 내가 아는 5060대 여자분들 전부 억단위로 주식굴리심ㅋㅋㅋㅋ
18:2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