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축협 얘기임ㅇㅇ
본인들 고집대로 밀고 나간 거 다 말아먹고 성적도 난린데 걍 안 되면 니들 탓임 시전하고 지적해준 대로 다 진행시키고 몇 년 냅두면 안 되나ㅋㅋㅋㅋ 하기야 이게 됐으면 여기까지 안 왔겠지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축협 얘기임ㅇㅇ 본인들 고집대로 밀고 나간 거 다 말아먹고 성적도 난린데 걍 안 되면 니들 탓임 시전하고 지적해준 대로 다 진행시키고 몇 년 냅두면 안 되나ㅋㅋㅋㅋ 하기야 이게 됐으면 여기까지 안 왔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