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육점에서 고기 등급 매기는 것 마냥 얼굴 하나하나 뜯어보면서 어디 했고 뭐 했고 필러 맞았고 이런 생각 자체를 안 한다 걍 그 사람이면 오 그 사람이구나 예쁘면 예쁘다 잘생기면 잘생겼다 뭔가 달라보여도 니들이 그러는 것처럼 하나하나 다 뜯어보고 안 그런다 하니까
눈이 없냐드라... 걍 그런 생각 자체를 굳이 안 하고 산다는 걸 이해를 못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육점에서 고기 등급 매기는 것 마냥 얼굴 하나하나 뜯어보면서 어디 했고 뭐 했고 필러 맞았고 이런 생각 자체를 안 한다 걍 그 사람이면 오 그 사람이구나 예쁘면 예쁘다 잘생기면 잘생겼다 뭔가 달라보여도 니들이 그러는 것처럼 하나하나 다 뜯어보고 안 그런다 하니까 눈이 없냐드라... 걍 그런 생각 자체를 굳이 안 하고 산다는 걸 이해를 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