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누구 까는걸로 도파민 충족하는 정병들은 말리면 너누구파? 찔려? 이러고 있는게 정상적인 대화 자체가 불가능해 보여서 걔들 보면서 커뮤 좀 줄여야겠구나 생각함ㅋㅋㅋㅋ
누구 까는걸로 도파민 충족하는 정병들은 말리면 너누구파? 찔려? 이러고 있는게 정상적인 대화 자체가 불가능해 보여서 걔들 보면서 커뮤 좀 줄여야겠구나 생각함ㅋㅋ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누구 까는걸로 도파민 충족하는 정병들은 말리면 너누구파? 찔려? 이러고 있는게 정상적인 대화 자체가 불가능해 보여서 걔들 보면서 커뮤 좀 줄여야겠구나 생각함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