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못생겻어 >> ㅇㅇ그럴수잇음 취향차
못생겻어 >> ㅇㅇ그럴수잇음 취향차
못생겨서 정말싫어 연예인 왜해 죽어 >> 걍 정병이야
니들 결핍보고 싶지않다 그만~
아니 저런애들은 성격도 더러워서 글을 더럽게 남겨서 더 보기싫다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못생겻어 >> ㅇㅇ그럴수잇음 취향차 못생겨서 정말싫어 연예인 왜해 죽어 >> 걍 정병이야 니들 결핍보고 싶지않다 그만~ 아니 저런애들은 성격도 더러워서 글을 더럽게 남겨서 더 보기싫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