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병부리는거보면 안타까움.. 너네오빠가 몇년동안 연습하면서도 안되는게잇어서 그 멤버들을 데려온건데.. 걍 받아들여야돼 탈빠하고보거나 탈케하고보면 그 멤버가 잇는 이유가 잇더라고
정병부리는거보면 안타까움.. 너네오빠가 몇년동안 연습하면서도 안되는게잇어서 그 멤버들을 데려온건데.. 걍 받아들여야돼 탈빠하고보거나 탈케하고보면 그 멤버가 잇는 이유가 잇더라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병부리는거보면 안타까움.. 너네오빠가 몇년동안 연습하면서도 안되는게잇어서 그 멤버들을 데려온건데.. 걍 받아들여야돼 탈빠하고보거나 탈케하고보면 그 멤버가 잇는 이유가 잇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