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자고 여자고 그런거보면 징그러움
난 20대 중후반인데도 20살짜리 애들만 봐도 싱그럽고 너무 애기같아서 연애 상대로 절대 안 느껴지고 내가 그런 생각하면 스스로가 너무 징그러울 거 같은데; 어떻게 10살 이상 20살 이상 차이나는 애들한테 연애 감정을 느끼지? 너무 미성숙하고 징그러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자고 여자고 그런거보면 징그러움 난 20대 중후반인데도 20살짜리 애들만 봐도 싱그럽고 너무 애기같아서 연애 상대로 절대 안 느껴지고 내가 그런 생각하면 스스로가 너무 징그러울 거 같은데; 어떻게 10살 이상 20살 이상 차이나는 애들한테 연애 감정을 느끼지? 너무 미성숙하고 징그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