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회사에서 냉철한 일잘러인데 여주랑 혐관인줄 알았다가 알고보니 좋아했더라 하는 캐릭터
서인국이 잘하는 역이긴한데
전작이랑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이네
남주여주 둘 다 호감이고 케미 좋아보여서 계속 보긴 할건데 좀 아쉽
| 내일도출근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회사에서 냉철한 일잘러인데 여주랑 혐관인줄 알았다가 알고보니 좋아했더라 하는 캐릭터 서인국이 잘하는 역이긴한데 전작이랑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이네 남주여주 둘 다 호감이고 케미 좋아보여서 계속 보긴 할건데 좀 아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