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제로베이스원제목은 거창하게 썼지만(?)쓰니 정신차려보니 1열이 되어있었음근데 애들 돌출에서 무대 시작해서첫 무대랑 인사는 뒷모습 보고 시작했엉!!조금이나마 현장감 공유하고 싶어서 사진 남겨봐💙오랜만에 애들 보구 무대 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 ㅠㅠ환호 소리도 크고 응원법도 들려서 넘 좋았다 ㅜㅜ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