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니 최애 욕하고 ㅇㄱㄹ 끌어도 ㅁㄱ할 거냐 그러는데 예 ㅁㄱ합니다... 주어가 내 최애든 님 최애든 플 안 늘리는 게 첫 번째고 개똥글을 써도 그 글에서만 지들끼리 더러운 짓하라고 내버려두는 게 젤 좋다고 생각함
나 저번에 여기다 최애 관련 작은 오해 생겨서 더 과하게 욕먹는데 어카냐고 한탄했던 적 있는데 댓들이 그럼 이 불특정다수가 하는 넷상에서 한명씩 붙잡고 해명하는 게 상식적으로 가능하냐 얘기해주는 거 보고 정신차림
내 최차애, 내 최애, 내 최애조합 일이 아니라 ㅁㄱ만 하는 게 아니라 걍 누구든 욕 제일 덜 먹는 방법이 ㅁㄱ이라 그런 거임 내 최애만 쳐맞게 냅둔다고 생각 안 해도 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