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이랑 상성 개안좋은데도 성적 꽤괜이였고
풀백 자원들도 한번씩 거의 다 실험해봄
장단점 확실한 감독이라 월컵전에는 욕도 많이 먹었는데
긍정적인평도 안받은편은 아님...
빌드업을 에매동안 그만큼 개잘쌓아서 월컵 간거
손흥민 김민재 황희찬 풀핏 아닌 상태에서 결국 16강 이루고ㅠㅠㅠㅠㅠㅠ
|
중동이랑 상성 개안좋은데도 성적 꽤괜이였고 풀백 자원들도 한번씩 거의 다 실험해봄 장단점 확실한 감독이라 월컵전에는 욕도 많이 먹었는데 긍정적인평도 안받은편은 아님... 빌드업을 에매동안 그만큼 개잘쌓아서 월컵 간거 손흥민 김민재 황희찬 풀핏 아닌 상태에서 결국 16강 이루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