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살 가지고 뭐어쩌고 하는거 잘못된거 알고있음 근데 대중들은 절대 변할일이 없고 그러니까 체질자체가 그러면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긴하겟다 싶어
살 가지고 뭐어쩌고 하는거 잘못된거 알고있음 근데 대중들은 절대 변할일이 없고 그러니까 체질자체가 그러면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긴하겟다 싶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살 가지고 뭐어쩌고 하는거 잘못된거 알고있음 근데 대중들은 절대 변할일이 없고 그러니까 체질자체가 그러면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긴하겟다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