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들은 다 괜찮고 좋은데 팬들이 그냥 싫음 최애팬들까지 싫어서 그냥 아카이빙 하는사람 한명 팔로우해놓고 그거보면서 덕질함 걍 개피곤해 여태 덕질하면서 이렇게 다싫어진거 처음임
멤버들은 다 괜찮고 좋은데 팬들이 그냥 싫음 최애팬들까지 싫어서 그냥 아카이빙 하는사람 한명 팔로우해놓고 그거보면서 덕질함 걍 개피곤해 여태 덕질하면서 이렇게 다싫어진거 처음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들은 다 괜찮고 좋은데 팬들이 그냥 싫음 최애팬들까지 싫어서 그냥 아카이빙 하는사람 한명 팔로우해놓고 그거보면서 덕질함 걍 개피곤해 여태 덕질하면서 이렇게 다싫어진거 처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