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애들만 남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분전꺼진 먹금하라고 그러더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래?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택적 ㅁㄱ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ㅁㄱ도 주어가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솔직히 맞음 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그런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서도 동조달리는거 레전드넼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잡지말고ㅋㅋ멍군이랑 어그로도 낀거같은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멍군이 더 많아보임 댓글수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제 ㅁㄱ하잔말도 그만할란다
맘대로하라그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비둬 어차피 ㅁㄱ 안하는 애들은 계속 안하고 하는 애들은 계속 함
그 수가 달라지지도 않아 똑같아
이 와중에 주어따라 달라진다고 또 위에선 나누고있잖아 ㅋㅋㅋ
뭘바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댓봐라 ㅋㅋㅋㅋㅋ 아오 끝까지저런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걸 조롱하고있는 너또한 ㅈㅂ인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젠 말리기도 귀찮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익명 커뮤에서 먹금이 어케됨 팬들이 먹금을 한다해도 오만 정병이 다 댓다는데 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까플에도 똑같이 말해주지그랬어 팬들이 먹금 못한다고 패기만 하던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려고 인티킨지 30몇분됐는데 아까플을 어케 알고 댓을 달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긁힌 거 티내면서 ㅁㄱ 못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또 왜 저격이야 큰방나가라고? 싫음 안나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선택적 먹금과 온도차 심해 몇페이지 넘기면 바로보임 조합 조롱하는글에 댓글 달면 먹금못한다고 패고 반박글 올리면 먹금못한다고 패면서 조합 올려치는글엔 먹금도안하고 줄줄이 조롱댓글 달고 지금도 그룹 마플글에 신나서 댓글 다는거봐 ㅇ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ㄱ하란 글 많은것도 이젠 주어따라 다르고 ㅁㄱ하란소리 왜 아깐 안했냐며 따지고 있고
이래서 ㅁㄱ안하는 애들은 그냥 일부러 안하는거야
당장 여기서 최애까고 온도차 당했어 우리팬덤만 이상하다고해 ㅠ 혹은 쟤네 아들맘 많잖아 소리 안들어본 멤팬들 없을텐데 그 와중에 누가 더 누군 더 이 타이틀 가져가려고 해
이건 내 최애팬덤도 마찬가지고
이러니 올라오는 정병.이간질긍에 신고 열심히하고 ㅁㄱ하자 싸우는 애들 그냥 내미두고 신고하자 글쓰는 나나 다른 애들이 바보인거지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
8:56 l 조회 1
OnAir 오스트리아 유명인 누구잇음? 베토벤의국가?
8:55 l 조회 1
OnAir 나 지금 일어났는데 우리 어케되는거야?
8:55 l 조회 1
OnAir 만약에 오스트리아 응원하다가 알제리 2골차로 이기고 있으면 또 알제리로 넘어가야 해?
8:55 l 조회 1
무승부여도 되는거아냐?
8:55 l 조회 1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
8:55 l 조회 3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
8:54 l 조회 5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
8:54 l 조회 6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7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3
와 시온
8:54 l 조회 21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22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1
8:53 l 조회 13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4
8:53 l 조회 53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8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23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6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54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