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젠 그냥 큰방도 잘 안 들어오게된다.. 예전에 비해서 정병지수가 너무 높아졌어 들어와도 재밌지가 않아 오히려 더 스트레스야 오히려 정병보기 싫으면 짹이 더 나은듯 아휴...
 근데 여기서 정병짓하고 난리치는 애들은 딴데서도 그러겠지? 인티만 하는 익들이 연예 방만 보고 이상한 글들에 세뇌될까봐 걱정이다 마플 글들 보는 것도 너무너무 지치고 그냥 노잼이다 내글도 마플이긴 하네 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런글은 티가 나서 그냥 똥글이구나 하고 신고하긴 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제 신고도 귀찮아서 잘 안들어오려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신고라도 누르려공 ㅎㅎ 내가 쓰니 몫까지 해줄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착하다 ㅎㅎ 난 계속보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걍 내가 안보려고.. 딴데보고와서 여기 정병보면 딴세상 사나싶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 몰려와서 그래 구냥 그런글은 클릭도 하지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짹보다 여기가 정병농도 더 심해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돌 정병 개많아서 그냥 큰방 안올거임 ㅎ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끔 들어오는데 들어올 때마다 마플이더라 나도 그냥 나갈려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고도 잘 안먹혀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만 유별나게 그래서 오히려 아무 생각없음ㅋㅋㅋ 걍 짖어라 하고 나갔다 가끔 생각나면 들어와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
8:56 l 조회 1
OnAir 오스트리아 유명인 누구잇음? 베토벤의국가?
8:55 l 조회 1
OnAir 나 지금 일어났는데 우리 어케되는거야?
8:55 l 조회 1
OnAir 만약에 오스트리아 응원하다가 알제리 2골차로 이기고 있으면 또 알제리로 넘어가야 해?
8:55 l 조회 1
무승부여도 되는거아냐?
8:55 l 조회 1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
8:55 l 조회 3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
8:54 l 조회 5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
8:54 l 조회 6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7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3
와 시온
8:54 l 조회 21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22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1
8:53 l 조회 13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4
8:53 l 조회 53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8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23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6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54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