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젠 그냥 큰방도 잘 안 들어오게된다.. 예전에 비해서 정병지수가 너무 높아졌어 들어와도 재밌지가 않아 오히려 더 스트레스야 오히려 정병보기 싫으면 짹이 더 나은듯 아휴...
이젠 그냥 큰방도 잘 안 들어오게된다.. 예전에 비해서 정병지수가 너무 높아졌어 들어와도 재밌지가 않아 오히려 더 스트레스야 오히려 정병보기 싫으면 짹이 더 나은듯 아휴...
근데 여기서 정병짓하고 난리치는 애들은 딴데서도 그러겠지? 인티만 하는 익들이 연예 방만 보고 이상한 글들에 세뇌될까봐 걱정이다 마플 글들 보는 것도 너무너무 지치고 그냥 노잼이다 내글도 마플이긴 하네 ㅎㅎㅎ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