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전부터 정병들이 많긴 했지만 정도가 더 심해지는 거 같거든 근데 더 심해져도 정병이든 멍군이든 내 통제밖의 영역이라고 마음 먹으니까 편안해짐
전부터 정병들이 많긴 했지만 정도가 더 심해지는 거 같거든 근데 더 심해져도 정병이든 멍군이든 내 통제밖의 영역이라고 마음 먹으니까 편안해짐
진짜 이젠 난리가 나도 그러고 사세요.. 싶엌ㅋㅋㅋ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전부터 정병들이 많긴 했지만 정도가 더 심해지는 거 같거든 근데 더 심해져도 정병이든 멍군이든 내 통제밖의 영역이라고 마음 먹으니까 편안해짐 진짜 이젠 난리가 나도 그러고 사세요.. 싶엌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