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잘찍는분이 간 스케>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잘찍는분이 안 간 스케>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위의 잘찍는분은 손 어정쩡한 샷 안올림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이정도로 차이날줄 몰랏음ㅋㅋ 구도, 빛, 대비감, 때깔, 순간포착한 표정 모두...그냥 파리 사진 보다가 갑자기 너무 별로인 사진이 떠서 그분나갔나!?!? 했는데 그날 다른 스케 가신거였나봐 

대표 사진
익인1
와 아래는 진짜 못찍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눗방울 사진은 진짜 각잡고 찍은 화보 느낌이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인스타 담당 직원분이 걍 찍으신것 같거든 다른사진들보면 비하인드 느낌이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얼마나 잘 찍으시는거...대박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능이란게 이런건가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부럽다..... 진짜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사진 차이 너무 극명하다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만 느끼는거 아니지!!! ㅎ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근데 건호 체인 들고잇는거 ㅈㅉ 어려보인다 어린게 맞지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코르티스 원래 막 찍지 않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와 구도와 색감좋다 이생각들었었거든 ㅎㅎ 막찍는것같아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식 인스타에 올라오는 사진은 스텝이 막찍어주는 사진 각잡고 찍어주는 사진 멤버들이 막찍는 사진 다 섞여서 올라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성차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나는 저 한분 감성이 좋아 명암이나 대비 초점 화각 표정 그림자쓰는법 이런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못나온 사진은 본인들끼리 찍는것도 있을걸 원래 막찍음 주훈이가 사진좀 잘찍고 이거보면 사진찍어주시는분 여자분인데 아까 올라온 사진보니까 그냥 영상이 나음ㅋㅋ흔들린 사진도 섞여서 올라오고 ㅇ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자기들끼리 찍은것도 다 좋음 근데 저기사진은 화각에 세명다나와서 직원이찍은듯
그리고 아마 일부러 약간 흔들리게찍은 걸거야 노출 길게해서 빛무리 연출 ㅎ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카메라 차이도 있으려나? 사진 말고도 동영상에서도 느낌. 확실히 자컨볼때 느끼는건데 그냥 영상편집 관련 스태프분을 뽑은게 아니라 영상pd나 카메라감독님 처럼 좀 전공?특화해서 고용한건가 싶을 정도로 자컨 카메라 잡는것에서도 능력치 느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느낌ㅋㅋㅋ 데뷔초 자컨, 한강 간거?영상 때깔 보고 미친고수 한명 데려왔나했어 ㅎㅎ
카메라 차이도 있을수도 저색감이 폰으로 나오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2번째 ㄹㅈㄷ 무슨 인디앨범커버사진깔이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저날사진 감성 다 미쳣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죤 다른사람수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엔 애정이 담기는건데.. 주훈최애신가! ㅋㅋㅋㅋ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다하다 우즈벡 vs 콩고 경기까지 챙겨봐야하네
8:05 l 조회 1
정국이 오늘 신나게 놀았구나
8:05 l 조회 1
정보/소식 소녀시대 컴백한다… 티파니 "내년 8월 예정” ('전참시')
8:05 l 조회 1
곧 호날두 나옴
8:04 l 조회 6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이제 남은건 2개의 경우의수 그리고 32강표 업뎃.jpg1
8:04 l 조회 24
경우의수 이게 제일 웃김ㅋㅋㅋ1
8:04 l 조회 27
Jtbc 스포츠 엔딩곡 - 이하이 희망고문4
8:01 l 조회 69
오랜만에 두준이 축구하는 거 봤는데
8:01 l 조회 15
경우의수 다음경기 볼까말까1
8:00 l 조회 49
정보/소식 TWS, 해변가 상점 직원 변신...日 싱글2집 필름·포토 공개
8:00 l 조회 19
가나 비호감이다 월드컵에서 패작하는 팀은 첨보네 와우4
8:00 l 조회 96
우즈벡 골득실에서 -7 이라서 탈락확정이라며3
8:00 l 조회 153
홍명보 여기서도 영상 생겼네
7:59 l 조회 58
OnAir 콩고는 무조건 우즈벡 이기려고하겠네.. .......하
7:59 l 조회 49
정리글 한국 32강 경우의 수 현황판 업뎃6
7:59 l 조회 167
OnAir 모드리치 미쳤네1
7:57 l 조회 33
경우의 수 18%라네4
7:57 l 조회 59
남은 2경기 다 성공해서 32강 올라가면1
7:57 l 조회 92
이미 14 월컵 때 실패한 감독을 데리고 온 것도
7:56 l 조회 35
와 ㅈㅉ 32강 못 가나보네1
7:55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