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진 왜케 못찍음?
사진 왜케 못찍음?
진지하게 노는거 좋아하는 10대 후반 여자애한테 사진 맡기는게 훨씬 나음
걍 내가 더 잘찍는다고
미감이 왜케 구린거임 진심
구도를 왜케 못잡음
사진 못찍는 사람 특
대칭으로 안잡고 핸드폰 대각선 방향으로 잡아서 찍음 결과물은 사진 비대칭으로 나옴
광각으로 찍음
조명활용 못함
전신사진 애매하게 위에서 찍고 핸드폰 위쪽이 더 앞으로 가게 찍어서 비율 안좋아보이게 나옴
이거 다 내 본진 스태프들이 해당됨 개빡쳐 진짜 ㅋㅋ;
제발 전신사진 찍을땐 살짝 밑에서 찍고 핸드폰 들때도 대칭으로 제대로 들고 핸드폰 밑에쪽이 더 앞으로 나가게 하고 위에쪽은 사진 찍는 사람 몸방향으로 젖히고 찍어주세요 제발 좀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